티스토리 뷰

반응형

 

https://parks.seoul.go.kr/template/sub/seoullo7017.do

 

서울로7017

고가 그 새로운 탄생,서울로 7017 첫걸음

parks.seoul.go.kr

공원에 대해 자세히 소개되어 있네요.

 

 

 

 

 

 

 

 

 

서울역 앞을 지나다니다 발견한 공원!

기사를 통해 소식을 접하기는 했지만 작은 공주가 아빠와 함께 실제로 다녀왔네요~

늘 보던 익숙한 배경에 무궁화 꽃이 핀 다리라니!

 

 

 

 

 

 

 

방방놀이터입니다.

태양 또는 석양을 배경으로  볼 때마다 재미있어 보였는데~

작은 공주의 표정을 보니 진짜 재미있나 봅니다.

 

 

 

 

 

 

 

 

 

예쁜 꽃 사이의 꽃!

 

 

 

 

 

 

 

 

 

 

코스모스가 가을~을 알려주고 있네요^^

시설로는 

서울로 안내소

서울로 가게

목련 홍보관

수국전망대 카페(K카페)

서울로 전시관

장미홍보관

정원교실 

등이 있습니다.

 

 

 

https://parks.seoul.go.kr/parks/detailView.do?pIdx=1382#target03

 

서울의 공원

서울공원안내, 공원리플렛, 공원연락처, 공원프로그램, 공원시설예약, 서울생태, 바이오블리츠

parks.seoul.go.kr

자세한 설명은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산리오 마켓"

 

근처의 산리오 마켓입니다.

뒷모습이 너무 신난 공주!

 

 

 

 

 

 

 

 

 

 

 

 

^^

 

 

 

 

 

 

 

 

 

다양한 표정을 짓는 공주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게 생겼네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게~

취향저격입니다.

 

 

 

 

 

 

 

 

 

 

스티커 손에 꼭 쥐고~

 

 

 

 

 

 

 

 

 

대형 실바니안 패밀리군요.

와~우!

 

 

 

 

 

 

 

 

다양한 캐릭터 포토존이 있네요.

 

 

 

 

 

 

 

 

 

작년까지만 해도 최애였던 캐치티니핑

좋아핑 싫어핑

다양한 캐릭터의 티니핑 이름을 퀴즈로 내던 공주의 모습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

요즘 여자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산리오 캐릭터가 모여있는 산리오 마켓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