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첫번째 내용을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짓기 위한 "마시멜로 두번째 이야기"

 

이번에 받아든 마시멜로 두번째 이야기는 어렵게 전해받아 더욱 인상깊었다.

 

 억만장자인 조나단의 운전기사 찰리가 조나단 으로부터 마시멜로 법칙을 깨닫고 새로운 학교로

진학하는 첫번째 이야기에 이어 대학 졸업 후 목표설정의 부재로 인해 방황하는 시기를 거쳐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다시금 끝이 없는 목표를 설정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한다.

 

내용 자체가 나의 인생에도 적용될 뿐만 아니라 큼직한 글씨에 귀여운 이미지를 덧붙여서인지 마치 찰리가 조나단을 통해 인생의 목표를 설정하는 한편의 영화를 본 것 같다.

 

 자기개발지침서에 빠질 수 없는 조언자 조나단, 조나단의 마시멜로 이야기에 흡수되어 인생을 바꾸고 나아가 타인들에게까지 귀감이 되는 찰리, 약방의 감초와 같이 순간순간 나타나서 마시멜로를 날리는 찰리를 경고하며 친구에서 부인으로 발전하는 제니퍼가 주인공으로 나온다.

아들 브라이언의 진로를 놓고 줄다리기 하던 찰리는 갈들을 해결하고 목표를 재설정 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어려움을 제니퍼와 조나단을 통해 극복해 나가는데..

 

 만족을 미룰줄 아는 힘이 마시멜로의 힘이며 모든것은 마시멜로를 언제 먹느냐에 달려있다.

성공을 거둔 뒤에도 실패를 맛 본 뒤에도 인생은 계속된다.

모든 변화의 시기에 지속적인 성공을 가져다 줄 열쇠는 앞날의 목표를 향해 눈앞의 만족을 조금 더 미루는 것이다.

그. 러. 면. 세상은 어제보다 더 밝은 모습으로 우리를 맞아 줄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