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Everyday life

두바이초코렛

아인젤 2024. 8. 30. 16:44
반응형

 

 

 

두바이 초코렛을 선물로 받았어요

요즘 sns에서 핫해서 구하기 어렵다고 해요

지금 보는 제품은 편의점 CU 제품인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제품은 가격이 엄청 사악하고 가격 보고 깜짝 놀란적이 있습니다

안그래도 어떤 모양인지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했는데 제 손에 들어왔어요

겉은 일반 초코렛과 비슷합니다

안쪽에 초코렛 크림과 피스타치오가 섞여 있는데 꾸덕꾸덕하니 씹히는 맛이 있네요

 

 

 

 

 

 

유통기한은 넉넉해요 

안정식품 인정을 받았네요

냉장고에 5~10분정도 넣었다가 먹으면 맛있는데 딱딱해져서 치아 약하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두바이초코렛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소재 한 디저트 업체에서 초코렛 안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중동식면인 카다이프를 섞어 만든 디저트 입니다

작년 말 아랍에미리트의 유명 인플루언서 '마리아 베하라'가 사회관계망 서비스인 틱톡에 두바이 초코렛 먹는 영상을 올리면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고해요

처음 맛보는 맛에 어색했는데 먹다보니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초코렛은 힐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