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ke

앙금플라워 당근 컵케이크

아인젤 2024. 10. 1. 14:22
반응형

 

 

 

 

 

 

 

 

앙금플라워 당근 컵케이크 만들었어요

 

당근 백설기를 컵케이크 사이즈로 5개 찜기에 쪄 주었어요

 

식혀주세요

 

 

 

 

 

 

 

 

 

 

 

 

보라색 백일홍 꽃과 노랑색 애플 블러썸 꽃을 짜 주었어요🌸

 

 

 

 

 

 

 

 

 

 

 

주황색 장미, 빨강 카네이션, 핑크 동백꽃도 같이  만들어 주었어요🌷

 

 

 

 

 

 

 

 

 

 

당근 설기 위에 백일홍, 애플블러썸, 동백, 장미, 카네이션 예쁘게 올려 주었어요

 

풍성하게 돔 스타일로 올려 준 후에 잎사귀나 꽃봉오리도 조화롭게 어렌지 해주었어요💐

 

 

 

 

 

 

 

 

 

 

당근설기는 촉촉하고 앙금이랑 곁들여 먹으면 맛있는 컵케이크 입니다

 

보기에도 참 예쁘네요

 

당근설기 케이크 만족스럽습니다💖

 

 

 

 

반응형

'Cak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임자설기,앙금플라워,떡케이크,크레센트형  (0) 2024.10.11
앙금플라워 돔형 떡케이크  (1) 2024.09.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