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술을 먹은 후 사용할 수 있는 영어문장에 대해 공부 해 볼까요?

멀쩡한 정신에도 잘 생각나지 않는 문장이니 술을 먹고 실제로 사용하려면 저는

열심히 외워야 할 것 같아요.

 

 

I don't touch liquor.

저는 술을 한 방울도 못 마셔요.

 

 

I'm a social drinker.

전 그저 사교상 마셔요.

 

 

I'm sober.

저 술 안 취했어요 (술을 먹지 않은 상태)

 

 

I'm so buzzed.

나는 이제 술기운이 오르는걸! (술이 조금씩 취하는 상태)

 

 

I'm so drunk.

저 술에 취했어요 (술에 취한 상태)

 

 

Let's get wasted.

술을 진탕 마시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