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가~할께", "제가~할께요" 이런표현은 주변사람을 웃음짓게 만드는 힘을 가진 것 같아요.

그런 긍정적인 문장을 배워 보려구요.


It's on me.

=> on me 는 "내가 부담하다" 라는 의미예요 

    다른 예문들을 볼까요?    

    It's on the house  "이건 서비스예요" 

    This food is on me "이 음식은 내가 쏠께" 

    This is on me "내가 쏠께"

    Dinner is on me  "저녁은 내가 살께"

    Beer is on the house "맥주는 공짜 예요"


I'll buy you.

I'll get this.

It's my treat.

I'll get you something.

I'll cover for you.

I got it.

I'll buy.

I'm buying.


그럼 오늘도 다함께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