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마가 길어져 이젠 비가 와도 아무렇지 않은 어느 저녁!

맛있는 찌개를 먹고싶어 찾은 곳이 '동대문 맛고을' 이다.

인터넷에서 찾아 본 맛집은 다른 곳 이었으나 내가 찾는 '만두전골'이 메뉴판에서 사라져 버린 이유 때문에 다시 

이 가게를 찾게 되었다.





 어두워서 간판이 이렇게 나왔다.





 생삼겹, 낙지볶음, 닭볶음탕 등등이 있었다.






 가게 입구의 모습 

저녁 늦은 시간이라 손님이 많지 않아 마음놓고 사진 찍을 수 있었다.






 해물 순두부 전골이 7,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팔리고 있었고..





  뚝빼기 불고기 또한 1인분에 7,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팔리고 있었다.





 전체적인 메뉴판의 모습 ^^






  깔끔한 밑반찬들~^^





드디어 만두전골이 나왔다.

칼국수 면이 들어 있었고 사진과 같이 밥이 조금씩 나왔다.

보기보다 맛이 깔끔했고 풍부한 해물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국물도 시웠했다.

일단 맛이 깔끔해서 합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