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추석명절에 이은 개천절을 알차게 보내고자 친구들과 찾은 곳은 "삼청동 쿠알라이"이다.

 

 

 

 

 

 가게 내부는 넓지 않았고 깔끔한 중국식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었다.

 

 

 

 

 

 나를 찍으려고 했는데 다른 손님까지 찍혀 버렸군 ㅜㅠ

쎈스있게 살짝 가려 드리고

 

 

 

 

 

 찹쌀 탕수육과 볶음밥이다.

찹쌀 탕수육은 새로운 맛인가? 궁금한 마음에 시켜 보았는데 딱히 다른점은 없었고 깔끔하게

맛있었다.

 

 

 

 

 

해물 짜장면 ^^

새우, 오징어 등의 해산물과 야채가 곁들여진 맛난 짜장면 역시 입에 착~착 달라붙는게

맛있었다.

 

 

 

 

 

사랑스런 나의 친구들 ♥

진솔한 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누기에도 따~악 적당하다.

 

 

 

 

모처럼 방문해서 인지 삼청동에 스와로브스키 매장이 생긴것을 발견했다.

삼청동 길목에서 눈요기를 톡톡히 하고있는!! 내가 좋아라 하는 스와로브스키 매장

다음에 방문하면 꼬~옥 들어가보던지 반지 세척이라도 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