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카메라를 보여드릴게요.

일단은 아래 영상부터 ^^





어때요? 새로운 컨셉!! 정말 가지고 싶죠??



이미 Play memories mobile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ony.playmemories.mobile) 이란 앱으로 고급 기종의 카메라는 무선으로 연결하여 뷰파인더나 컨트롤이 가능하지만, 이번에 나온 카메라는 특이합니다.

바디가 없다는 거죠 ^^ 정확히는 없다기 보다 렌즈 뒤에 작게 내장한거지만요... 


손쉽게 휴대가능하고 두개중의 고급기종인 QX-100은 소니의 고급사양 똑딱이 RX100MK2과 같은 렌즈 사양을 가졌다지요. 28mm/f1.8의 렌즈 사양이니 아웃 포커싱도 쵝오겠죠?? o_o

지난 2011년 CES에서 WVIL (wireless viewfinder interchangeable lens camers) 이란 단체에서 보여준 컨셉제품을 소니에서 적용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컨셉제품 : http://youtu.be/tDIZImKrhg8





이 영상을 보면서도 어서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었는데 이미 카메라를 잘 만들어오던 소니에서 같은 컨셉의 제품이 공개되니 어서 사고 싶네요.

9월 말에 출시한다는 소리가 들리고 QX-10은 약 30만원, QX-100은 약 60만원을 예상하네요.


스마트렌즈에서도 단독으로 촬영이 가능하고 저장이 가능하지만 뷰파인더와 상세설정을 위해 스마트폰과 꼭 연결해야 하죠. 연결하여 사용하면 사진은 바로 핸드폰으로 전송되는데 이때 시간이 좀 걸리는게 시연 영상에 잡혔습니다. 

그러나 걱정마세요!!!!

아래 영상을 보니 스마트렌즈에 붙어있는 릴리즈버튼으로 빠른시간의 연속촬영이 가능하네요. 사진은 스마트폰으로 줄 서서 차례차례 들어가는걸 볼수 있습니다.

저는 아기사진을 찍기위해 빠른 촬영이 필요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입니다 ^^;





아래는 그 유명한 Cnet의 리뷰이니 참고해서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