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발견

 

볼펜 뚜껑을 누르면 참이슬 병뚜껑이 열릴 것 같은 귀여운 소주 미니어쳐 볼펜 이예요

시골 동네 회관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 했어요 ^^

볼편명은? 좀 길죠? "자연주의 정제로 더 깨끗한 소주"인데요

뭐 다른이름 없을까요??

 

이런거 어때요?

누르면 뚜껑 열리는 볼펜?

재미있죠??

 

자그마한 소주병 모양의 미니어쳐가 많이 귀엽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미니어쳐를 클로즈업!! 해 볼까요??

 

 

 

 

 히힛! 마치 왕 볼펜에 참이슬 소주를 붙여놓은 느낌이 나는게 역시 참이슬 귀요미 네요 ^^

제가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하트까지 예쁘게 장식 해 보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