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공주들과 함께 경찰박물관에 다녀왔어요 ^^

http://www.policemuseum.go.kr/

 

경찰박물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코로나19를 이기는 새로운 일상, 우리가 함께 만들어갑니다.

www.policemuseum.go.kr

 

 

 

 

박물관 곳곳에서 사진을 찍어 봅니다 ^______^

 

 

 

 

 

무서울 텐데 겁내지 않고 잘 관람하는군요 ^^

 

 

 

 

전화기에 있는 버튼을 이것저것 눌러보는 작은공주 ♡

작은공주는 기기 등을 작동시켜 보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들 ♡

 

 

 

 

교통 수신호를 따라하며 익혀 봅니다.

 

 

 

 

호기심 많은 큰공주는 명수사관이 되어 보기로 ~!!!!

 

 

 

 

마치 자동차 놀이기구 타듯 체험에 임하는 작은공주

 

 

 

 

늠름하게 잘 나왔네요 ^^

 

 

 

 

설정샷을 찍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

 

 

 

 

경찰 체험복을 갈아입고 많은 탈것들을 타며 체험해 보았어요 ^^

 

 

 

 

그 후 근처에 있는 경교장에 들러보았어요~

 

 

 

 

귀빈식당 앞에서 사진을 찰칵찰칵!

 

 

 

앞니 빠진 귀요미 공주 ♡

 

 

 

 

 

 

루돌프가 좋은 큰공주

야외에 예쁘게 장식이 잘 되어 있었어요

 

 

 

돈의문에 대해 공부해 보았던 날

 

 

 

 

울 빈이들에게 엽서 그리기는 "사랑"입니다.

 

 

 

 

돈의문에 대해 많이 알고 돌아왔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