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Travel

다산 생태공원 나들이2

아인젤 2022. 1. 13. 22:41
반응형

또 왔습니다.

다산 생태공원은 남양주에 있어 멀리 가지 않아도 외곽으로 나온 듯 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 입니다.

 

 

 

 

 

 

 

 

 

조금 늦게 도착해 아쉬웠던~

차에서 내리자마자 킥 보트와 밸러스 바이크 타느라 바쁜 그녀들입니다~ ♥

 

 

 

 

 

 

 

 

 

 

 

동생은 연 날리고

언니는 따라가고~

 

 

 

 

 

 

 

 

 

 

이번에는 언니가 연을 날리고 

동생이 자전거를 타고 따라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

 

 

 

 

 

 

 

저녁 먹으러 간 곳은 "덕소 숯불고기"

음식이 맛있고 깔끔해 좋아하는 음식점입니다.

추가 밑반찬은 셀프!!

 

 

 

 

 

 

 

 

 

밑반찬 맛집으로 이미 유명하군요~

 

 

 

 

 

 

 

숯불고기가 맛있었어요 ^_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