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Everyday life

양모펠트

아인젤 2023. 11. 7. 12:02
반응형

아빠와 공주들이 인사동 쌈지길에서 만들어 온 양모펠트 입니다.

약간 고가(?)의 체험비를 낸 것이 인상적이었는데요

비싼만큼 예쁘기는 하네요~

 

 

 

 

 

 

 

 

 

큰 공주는 실용적이게 키링을 만들어 왔네요~

진짜 강아지처럼 귀엽네요 

 

 

 

 

 

 

 

 

 

찾아보니 다이소에도 양모펠트 만들기가 있었습니다.

1,000원이면 매우 저렴하네요~

 

 

 

 

 

 

 

 

키트 안에는 재료들이 들어있습니다.

물론 골무와 스펀지는 개인 소장제품 입니다.

 

 

 

 

 

 

 

 

공주들이 하는것을 보니 저 바늘로 계속 찌르면 되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직접 만든 키링을 달고 다니는건 아이들에게 참~! 좋은 교육 입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