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립항공박물관이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 핫! 하다기에 공주들과 다녀왔습니다.

주소도 강서구 하늘길! 이네요~ 

 

 

 

 

 

 

 

 

https://www.aviation.or.kr/contents.do?menuno=79

 

국립항공박물관

항공역사관, 항공산업관, 항공생활관, 기획전시실, 항공체험관, 전시 및 관람 안내

www.aviation.or.kr:443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날짜 및 시간에 맞는 체험을 미리 예약할 수 있어요.

미리 예약하고 일정을 잡아가면 좋겠죠?

이곳 체험은 예약시 체험비를 결제해야 합니다.

블랙이글스는 일반 3,000원, 조종관제체험은 5,000원 등 금액은 각각 다릅니다.

물론 취소도 쉽게 가능합니다.

신장 130cm 미만은 탑승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블랙이글스는 현장예약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공주들이 다른 박물관들에 비해 항공박물관은 흥미를 많이 보이네요!

활동적인 체험이 재미있었나 봅니다.

 

 

 

 

 

 

 

 

 

모형 비행기에 앉아 만세! 하는 공주들~

 

 

 

 

 

 

 

 

 

 

이제! 본격적으로 박물관을 관람해 봅니다.

비행기에 관심이 아주 많은 건 아니지만!

장소가 박물관이니만큼 진지하게 하나하나 살펴봅니다.

 

 

 

 

 

 

 

 

뭔가 라이트 형제 생각나는 투샷이네요.

 

 

 

 

 

 

 

 

 

비행기 단면이 저렇게 생겼구나! 공주들과 함께 엄마도 배우는 게 참 많네요 ^^

 

 

 

 

 

 

 

 

 

블랙 이글스~

이렇게나 큰 비행기를 타보다니!

남다른 스케일의 체험입니다.

 

 

 

 

 

 

 

 

기내훈련체험을 하기 위해 왔습니다.

체험 시간이 꾀 길었습니다.

 

 

 

 

 

 

 

 

박물관 내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분식이 있어 식사를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식사 후 옥상에 올라왔습니다.

옥상에서는 이륙 및 착륙하는 비행기를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비행기 관련된 색다른 체험! 

몇 번 더 방문해도 좋을 듯싶네요~

 

반응형

'Life > Everyda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경찰박물관] 경찰박물관 나들이  (2) 2023.11.10
쌀 박물관  (0) 2023.11.10
뽑기하는 공주들  (0) 2023.11.10
잠실 키자니아, 직업체험 테마파크 2  (0) 2023.11.08
가족사진촬영  (0) 2023.1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