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njoy/Restaurant

[용인맛집] 감골오리

아인젤 2023. 11. 14. 11:07
반응형

감골오리집에 다녀왔습니다.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감골오리집!

 

 

 

 

 

 

 

 

 

 

다소 흐린 날 방문했었습니다.

넓은 주차장!

 

 

 

 

 

 

 

 

 

작은 공주 사진 찍는데 장난꾸러기 큰 공주의 팔만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리부추구이와 오리십전대보탕을 주문하였는데~

입맛이 사람마다 다른지라~ 구이가 더 맛있다! 탕이 더 맛있다!

다양한 반응이었습니다.

저는 구이가 더 맛있었습니다.

https://map.naver.com/p/search/%EA%B0%90%EA%B3%A8%EC%98%A4%EB%A6%AC%EC%9A%A9%EC%9D%B8/place/11692119?placePath=?entry=pll&from=nx&fromNxList=true&c=11.00,0,0,0,dh

 

네이버 지도

감골오리 본점

map.naver.com

메뉴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있습니다.

 

 

 

 

 

 

 

식당 한쪽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는 훌륭한 공간이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