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공주를 위한 주방을 구입 했어요~

 

 

 

 

 

 

 

 

사실 집에서 혼자 노는 공주가 안쓰러워 어린이집에 보내려고

알아보고 있었는데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이 폭행 당하는 비극적인 일들이 터지고 

모두가 엄마마음이 되어 분노하는 일이 잦아져 

어린이집 대신 장난감으로 공주의 심심함을 달래 보고자 

구입하게 되었어요^^

 

 

 

 

 

 

 

 

아이들이 어렸을 때 엄마의 행동을 관찰했다가 

크면 그대로 따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여자 아이들에게 주방과 화장대는 필수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상자의 한쪽면에는 주의사항이 적혀 있군요

http://www.mimiworld.com/Product/Product_Detail_Info.aspx?NewProdNo=ZM20090902_3404&page=1

이 제품과 비슷한 제품을 찾았어요^^

 

 

 

 

 

 

KITCHEN이라고 씌어져 있는 스티커를 알맞은 곳에 붙여주면 되요

서랍 위에 있는 연두색 버튼을 누르면 가스레인지 안의 냄비속의 물을 끓게 만들 수 있어요~

 

 

 

 

 

 

 

 

싱크대의 수납공간을 하나하나 살펴 볼까요??

 

 

 

 

 

 

 

 

싱크대를 채울 부속품 이예요

계란후라이 모형과 똘똘이 접시

그리고 공기와 각종 집기들

너무 귀여워요~

 

 

 

 

 

 

 

물을 보글보글 끓게 만드는 냄비 예요~

냄비에 물을 반 이상 채우고 

가스레인지 버튼에 정확히 끼운 후 

연두색 버튼을 누르면 공기방울이 보글보글 올라와

물이 끓는 것 처럼 보인답니다^^

우리 공주는 아직 어린 관계로

냄비는 패쑤~~

 

 

 

 

 

 

 

 

셋팅 완성된 주방의 모습 이예요^^

오밀조밀

귀여운게 진짜 주방 같아요

 

 

 

 

 

 

 

 

후라이펜과 주방세제 까지

디테일이 살아있는 주방놀이 군요^^

 

 

 

 

 

 

 

낮잠 자고 일어나 

주방을 처음 본 공주가

연실 히~야 히~야 하며

좋아하던 모습이 생각 나는군요

싱크대 수납장 문을 열었다 ~ 닫았다~잘 갖고 노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