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마존에서 직구한 큰공주 모자 예요^^

http://www.amazon.com/Susen-Lovely-Balls-Knitting-Beanie/dp/B00GD0YKGG/ref=cts_ap_2_fbt

너무 귀여워 보여서 샀어요~








 

금액은 5.99$ 로 무료 배송 이예요
우리나라로 들어오기 전 까지만요^^





 

 이 사진을 보고 구입 했어요물론 우리 큰공주가 착용한 모습이 많이 다르다는 생각은 하지 않아요ㅋㅋㅋ

근데 큰공주는 잘 안 써요

모자를 씌워 놓으면 가만히 있지 않고 바로 벗겨 버려요 ㅠㅠ

 

"엄마의 성의는 필요 없는 거니?"

 

 

 

 

 

 

 

 

비슷하죠? ㅋㅋㅋㅋㅋ (연실 웃음만)

제 눈에는 큰공주가 아주 조금 더 예쁘군요 ~

 

 

 

 

 

 

 

 

 

 모자 속의 털은 이렇게 생겼어요^^

야상 점퍼의 속 털 같아요 

 

 

 

 

 

 

 

 

 

우리 큰공주 사진 다시 한번 ㅋ ㅋ 

어딜 보는 거예요?  공주님~

모자 쓰니 너무 예쁘군요

 

 

 

 

 

 

 

 

 다음에는 이런 머리띠를 사고 싶군요

어떤 모양이 나올지 근데 이 사진 자세히 보니 합성 같아요~ ㅋ ㅋ ㅋㅋ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