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공주 간식을 무얼 줘야 할까?

고민하던 중에 친구가 알려준 작은 바나나를 구입해 보았어요~~

제가 먹는 바나나는 엄마 바나나

이 바나나는 공주용 바나나

귀여워용~

 

 

 

 

 

 

 

 

원산지는 필리핀 이구요

세계적 청과기업인 스미후루에서 나온 과일 이군요

사과맛이 나는 아기를 위한 바나나~

 

 

 

 

 

 

 

 


 

강래오가 선택한 바로 그 바나나~

 

 

 

 

 

 

 

 

이 바나나는 냉장고에 넣고 먹어도 된다고 해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껍질도 검게 변하긴 하지만요

 

 

 

 

 

 

 

너무 작고 귀여운 공주의 바나나

사과맛이 나는 이 바나나는 저희 집에서 공주만 먹는 답니다 ㅎ ㅎ

 

 

 

 

 

 

 

 

어른 바나나와 비교해 보면 

한눈에 바나플의 귀여움의 정도를 아실 수 있겠죠??

다시 보아도 너무 귀엽군요

 

 

 

 

 

껍질을 벗기면 여느 바나나와 다르지 않답니다

맛있게 생겼군요~

 

 

 

 

 

 

 

이름하여 공주용 바나나

공주가 한손으로 잡고 잘 먹는 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