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Kit

아기 침구는 역시 밀로앤개비

아인젤 2017. 8. 24. 00:31
반응형

http://www.miloandgabby.co.kr/

동물디자인으로 유명한 밀로앤개비 이불을 구입했어요

엄마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많더라고요 










제가 선택한 패드예요

이 패드는 옵션이 많지 않았어요 (패드에 어떤 옵션이 있나요?)

새싹디자인이 예쁜 패드 ~~










아이들 제품이라 그런지 라벨도 아기자기 하군요








쁘띠엘린에서 수입판매하는 겉감 100% 면인 패드!!










고성능 인조 섬유 솜

뭐 그런 뜻이군요^^









이번에는 베게가 들어있는 상자군요~





















저는 로라를 선택했어요

우리 공주님 핑크를 워낙 좋아해서요











로라의 귀와 꼬리 그리고 발 부분에 솜이 들어가 있어서 진짜 토끼같아요

베게솜을 넣으면 더욱 실감나는 토끼 로라가 되요













이 친구는 호랑이인 탐 이군요

호랑이도 밀로앤개비가 만들면 넘나귀여운것!!이 되는군요

이 베게 커버가 새싹 디자인 커버와 잘 어울릴 것 같군요













솜이 들어가 실감나는 탐의 꼬리~









이것은 앙증맞은 탐의 발 이군요

호랑이가 하나도 무섭지 않네요 ㅋ ㅋ 어흥~!









베게솜이 압축되어서 왔군요 












사용하기만 해도 진드기가 박멸될 것 같은 상표 

보기만 해도 안심되요 ㅎ ㅎ











 마이크로화이버 원단으로 만들어져 더욱 부드럽고 쾌적하겠군요.













이번엔 이불을 볼 차례군요












이것은 베게와 같은 로라이불 이군요~











발바닥이 넘나 귀여운것 !!











로라 이불은 꼬리도 있어요 ㅎ ㅎ

엄마와 아이 모두 만족하는 밀로앤개비 이불세트 강력히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