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춘권을 만드는 날 입니다.

춘권 레시피 입니다.

마법의 주문처럼 자꾸만 보게되는 레시피!

 

 

 

 

춘권의 재료와 큰공주의 마음상태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사진 입니다.

손으로 만드는 작업이 많은데에도 매번 즐거워 하는 큰공주 ♡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선생님의 설명도 들어 봅니다.

 

 

 

 

"다른 친구들은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야???"ㅋㅋㅋㅋㅋ

 

 

 

 

 

아이~ 귀여워

춘권이 오븐에서 구워지는 사이 한컷!!

만드는 과정은 엄마도 참여하기 때문에 사진이 없어요.

엄마는 신이 아니라  ㅠㅠ 미안

 

 

 

 

 

치즈를 잔뜩 토해내며 뜨거운 오븐에서 버티며 맛있게 구워진 춘권!

치열한 오븐속에서의 상황을 상상하게 하는군요.

 

 

 

 

 

하트 포장용기에 담아서 집에 가져가면 

굉장히 뿌듯한 하루가 됩니다^^

엄마도 아이도~

집에 가져간 후 식은 춘권의 맛은 누구의 책임도 아니죠 ㅋㅋ

 

 

 

 

내가 직접 만든 춘권이야!

뿌듯한 큰 공주입니다.

 

 

 

키즈 쿠킹클래스 - 쿠키만들기

https://younglish.tistory.com/62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