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전 쌈지길에 공주들과 함께 방문했을 때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쌈지길에 다시 왔답니다~ 그 약속은 바로 핸드폰케이스 꾸미기~! 일단은 비즈를 고르고요~ 그립톡을 꾸미기로 한 은빈양도 열심히 골라 봅니다 ^____^ 이제 꾸미기 시작!! 일단 크림같은 것을 바릅니다. 둘이 다정하게 앉아서 꾸미기 하는 공주들 어려운 부분은 아빠에게 도움을!! 짜~잔 둘째공주가 꾸민 그립톡! 예쁜 첫째공주의 핸드폰 케이스 알록달록 볼거리 많은 쌈지길에서 직찍!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인사동 구경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조계사에 들러보았습니다 ^^

예약해 놓은 한옥으로 가기 위해 맛있는 회를 포장하러 고고~!! 기대 반 설레임 반으로 도착한 숙소에서 보이는 바다~! 멋있었습니다. 주차장도 가깝고요 바다도 가까웠습니다. 깔끔한 주방의 상태 포장해 온 회와 여행 와서도 온라인 수업을 들어야 했던 큰 따님 온라인 수업 인샷 인형을 안고 바다를 자랑하는 정빈 양 둘 다 신이 났습니다~ 엄마도 덩달아 씐나 씐나~ 처음 맛보는 특산품 "대게빵" 색다르고 맛있었습니다~ 또 시작한 모래놀이 예쁜이들이 좋아하는 모래놀이는 엄마도 좋습니다 ^^ 우리가 묵은 한옥 독채를 뒤로하고 모래놀이를 즐기신 두 공주님 코로나 시기에는 참 뭔가 답답해 보입니다. 선글라스에 마스크는 필수! 우산 쓴 듯 연출도 잘하는 정빈 양 부두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에서 이유 있는 끌림~ ㅋ..

동해 여행을 가던 중 유명한 휴게소라고 하여 들른 휴게소입니다. 예쁘게 꾸며진 휴게소 공중전화 부스에서 정빈 양 큰딸 정빈 양과 함께 ♡ 가방을 꼭 쥔 둘째 은빈 양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많은 덕평 휴게소 나와 빈이들 ♡ 정빈이 몸만큼 커다란 신발을 신었어요 가족여행에 신이 난 은빈 양의 댄스타임! 휴게소 안에 있는 커피숍 시원한 음료수도 마시고 도화지에 그림도 그립니다. 우리가 방문했던 정원의 이름은 별빛 우주정원 빛과 자연의 신개념 테마파크! 다음번에 다시 방문하기로~ 큰 의자에서 음료수를 마시는 빈이들 두 토끼 모형 사이에서 신이 난 엄마 보기만 해도 배부른 나의 예쁜이들 사진 ♡ 아이들 학교 제출용으로 꼭 필요한 가족사진 어느 곳에서 어떻게 찍어도 멋있게 나오는 별빛 우주정원 많은 사진을 찍..
- Total
- 752,162
- Today
- 7
- Yesterday
- 140
- 서해 모래놀이
- 이마트 청계천점 문화센터
- 북서울 꿈의 숲
- 개운산 모래놀이
- 짱 오락실
- 남양주 관광지
- 독립문공원
- 신생아 선물
- 5세 여아 발레
- the Mitskosi department
- OMS Coffee shop in JAPAN
- 스타벅스
- 종로 영풍문고 나들이
- 와플대학
- 모래놀이
- 5세 여아 발레수업
- Korea Kids Cafe
- 밸런스 바이크
- 해피랜드
- 도토리 키즈카페
- 왕산해수욕장
- 학원수업 전
- 압소바
- 문화센터 방송댄스
- 수영장 키즈카페
- 양 먹이주기 체험
- 용두공원
- Cafe Dining OMS
- 6세 여아 파마
- 6세 여아 방송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