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쿠션 미피그동안 나의 목을 편안하게 주었으니 이쁘게 목욕시켜 볼까요?

저는 종종 미피 에게 이런 자세를 주문하곤 한답니다.

귀엽죠?

 

 

 

 

 

대야에 조용히 앉아 목욕을 기다리고 있어요 ^^

다소 긴장한 듯한 모습이 귀여워요

 

 

 

 

 

사워 세재(울샴푸) 풀고 있어요

오늘은~ 거품목욕!!

앗! 제가 너무 얼굴에 부었나봐요

 

 

 

 

 

 

이제^^

 

미지근한 물을 부어 주었어요

물을 넣어주니 우리 미피 몸이 ~ 늘어지는 있죠?

숙녀 미피의 사워 사진 공개~!

 

 

 

 

샤워 ~~쭉해진 미피의 모습 이예요

 

그동안 몰랐는데 우리 미피 눈물이 많은 감성적인 아이 더라구요

이제 뽀송뽀송 하게 말려 주기만 하면 미피 샤워는 ~!

 

 

( 세탁 건조하기 위해 그냥 탈수 시키니 건조대 바닥에 물이 많이 떨어지네요.

수건으로 눌러 물기를 제거 주면 바닥도 깨끗해 지겠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