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록밴드 미키블락 샌들 구입 했어요^^

 

바로 우리 공주를 위해서죠

 

그런데 또 큰걸 사버렸지 뭐예요??? 흐미~

색상은 보라색이구요

 

 

 

 

 

 

 

 

사이즈는 또 C8 이예요

슬퍼요

공주는 지금 두개의 실내화가 있답니다.

이제 발이 쑥쑥 크면 곧 신겠죠

 

 

 

 

 

 

 

 

두짝의 신발을 이어주는

검은색의 연결고리~

 

 

 

 

 

 

 

크록스에서 생산되는 모든 신발은 부드럽고 가벼우며 발자국을 남기지 않고,

미끄럼을 방지하고 악취를 예방할 수 있는 소재인 "크로슬라이트"를 사용합니다^^

충격흡수까지 탁월하다는 군요

그래서 그~~많은 아이들이 크록스를 신는군요 

 

 

 

 

 

 

 

 

 

직구로 구입을 해서 정확히 얼마에 구입했는지는 기억이 나지않는군요

그저 안타까운건 너무 큰 사이즈를 구입했다는 점!!

 

 

 

 

 

 

소재도, 실제 바닥도 미끄럼 방지로 되어 있군요^^

 

 

 

 

 

 

 

 

튼튼한게 딱 크록스 샌들처럼 생겼어요 ㅋ ㅋ

나는 크록스~~룰루 랄라~♪

 

 

 

 

 

 

 

측면의 모습 이랍니다 ^^

 

 

 

 

 

 

 

 

 

뒷 축에도 "나는 크록스" ㅋㅋㅋㅋㅋ

 

 

 

 

 

 

 

 

 

울 이쁜이 

발아 발아~ 쑥~쑥 커라

 

호이~호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