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http://www.campingkorea.or.kr/main/

 

동해망상오토캠핑리조트

무통장입금 예약시 입금계좌 301-0101-2440-81 은행명 : 농협 예금주 : 동해시시설관리공단 (망상오토캠핑리조트)

www.campingkorea.or.kr

 

 

 

 

 

 

 

 

 

 

 

 

 

 

 

 

 

 

 

 

 

 

 

 

 

 

 

여행을 위해 찾아봤던 자료 입니다~^^

 

 

 

 

 

 

 

 

 

망상 오토캠핑리조트에 다녀왔어요 ^^

 

 

 

 

 

한옥에서 보이는 바다~!

 

 

 

 

 

 

 

주방 옆에 있는 별채의 문을 열면 바다가 보여요.

바다가 내 눈앞에 보이니 정말 멋있었어요.

 

 

 

 

 

 

 

 

회를 포장하기 위해 찾은 수변공원 옆 

수산시장 

 

 

 

 

 

 

 

사진에 보이는 건물 안에 있는 곳에서 회를 포장했어요 ^^

회와 매운탕까지 맛있었어요~

 

 

 

 

 

 

 

 

배가 고파 급히 구입한 대게빵

처음 먹어본 대게빵은 바다 맛이 났어요.

잊을 수 없는 바다내음

 

 

 

 

 

 

 

 

다음날 아침 매운탕

이번 매운탕은 성공!

 

 

 

 

 

 

 

 

초등학생 언니는 다음날 아침에도 교육방송을 시청했답니다 ^^

인샷이 되어버렸네요~

 

 

 

 

 

 

 

그림처럼 멋있는 바다를 배경으로

예쁜 큰공주 한컷!!

 

 

 

 

 

 

두 공주님 바다여행의 필수품 선글라스 하나씩 들고~

신났네요 ^^

 

 

 

 

 

 

성난 파도 옆에서 모래놀이 하는 그녀들~

모래놀이만 하면 매우 즐거워하는 그녀들이에요.

 

 

 

 

 

 

 

구멍을 파 보았어요~

 

 

 

 

 

 

자리 잡고 모래놀이하는 작은공주

 

 

 

 

 

 

 

 

 

한옥이 멋진 배경으로 한몫하는 사진 이군요.

 

 

 

 

 

 

 

 

 

 

묵호등대를 보러 왔으나 폐쇄되어 못 보았어요.

대신 벽화를 배경으로 찰칵찰칵!

 

 

 

 

 

 

 

 

 

 

뒤로 보이는 항구와 마을이 멋있었어요.

마스크만 빼면요 ㅋㅋ 

 

 

 

 

 

 

 

 

 

인상 깊은 시가 있어 바다를 배경으로 찰칵!

 

 

 

 

 

 

 

 

 

 

 

이 시 또한 인상 깊었어요 ^^

 

 

 

 

 

 

 

 

 

 

 

항구가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커피숍!

 

 

 

 

선글라스와 마스크를 쓴 작은공주

 

 

 

 

 

 

 

 

 

 

여행 내내 애착 인형인 똘똘이를 데리고 다녔던 큰공주

 

 

 

 

 

 

 

 

 

 

 

 

돌아오는길에 우리나라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도로인 헌화로에서~

 

 

 

 

 

 

 

 

 

유용할 것 같아 첨부합니다.

 

 

 

 

 

 

 

 

 

반응형
댓글